[산경투데이 = 강인해 기자]
동아쏘시오그룹이 14일 임원 인사를 발표했다. 이번 인사를 통해 최호진 동아제약 사장은 부회장으로 승진했다. 최 부회장은 서강대 경영학을 전공했으며 커뮤니케이션 실장 및 마케팅실 실장을 거쳐 2016년 동아제약 사장에 선임됐다. 동아제약 사장에는 백상환 전 동아쏘시오홀딩스 경영기획실장이 맡게 됐다. 고려대 서양사학을 전공한 후 동아제약 경영기획팀장 및 경영기획실장 등을 역임했다.
물류 전문기업 용마로지스의 금중식 용마로지스 대표이사는 부회장으로 승진했다. 명지대대학원 물류학을 전공한 금 부회장은 1980년 동아제약에 입사한 후 용마로지스 영업본부장 및 대표이사를 거쳐 이번에 승진 인사에 포함됐다. 금 부회장의 뒤를 이어 이종철 용마로지스 영업본부장이 사장으로 승진했다.
IT 전문기업 DA인포메이션의 사장으로 승진한 이성근 사장은 서강대 경영학을 전공한 후 삼일회계법인을 거쳐 동아제약 경영지원실장 및 동아에스티 경영지원실장을 역임했다.
[저작권자ⓒ 산경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출처 : 산경투데이(https://www.sankyungtoday.com)
최호진 동아제약 사장 부회장으로 승진 (sankyungtoday.com)
최호진 동아제약 사장 부회장으로 승진
[산경투데이 = 강인해 기자] 동아쏘시오그룹이 14일 임원 인사를 발표했다. 이번 인사를 통해 최호진 동아제약 사장은 부회장으로 승진했다. 최 부회장은 서강대 경영학을 전공했으며 커뮤니케
www.sankyungto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