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경투데이 = 이준영 기자]
LG전자는 올해 1분기에도 연 매출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5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한 21조959억원으로 역대 1분기 중 최고를 달성했다. 반면 영업익은 11% 감소한 1조3329억원을 기록했다.
LG전자는 새로운 사업 방식 도입과 B2B 사업 확대로 시장의 수요 회복 지연을 극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생활가전 사업은 새로운 제품들인 '올 뉴 스타일러', '워시콤보', '워시타워' 등의 출시로 호응을 얻으며 성장세를 유지했다.
수주 잔고는 계속해서 매출 성장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사업은 차별화된 제품 확대와 소프트웨어 역량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LG마그나 이파워트레인은 유럽과 아시아 시장에서의 수주를 확대하고 있으며, TV 사업은 AI 성능을 강화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webOS 콘텐츠/서비스 사업의 성장을 이끌어내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실적설명회에서 2024년 1분기의 연결기준 순이익과 각 사업본부의 실적을 공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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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올해 1분기 매출 B2B·구독사업 확대로 역대 최대치 달성 < 재계 < 산업 < 기사본문 - 산경투데이 (sankyungtoday.com)
LG전자, 올해 1분기 매출 B2B·구독사업 확대로 역대 최대치 달성
[산경투데이 = 이준영 기자]LG전자는 올해 1분기에도 연 매출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5일 공시했다.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한 21조959억원으로 역대 1분기 중 최고를 달성했다. 반면 영업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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