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토스앱, 20분간 접속 장애…이용자 불편과 개선 요구 이어져

by 산경투데이 2025. 1. 7.
반응형

 

 

 

[산경투데이 = 한승수 기자]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Toss) 애플리케이션이 7일 오전 약 20분간 접속 오류를 일으키며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다.

정보통신기술(ICT)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0분경부터 토스 앱 실행 시 서비스 진입이 지연되는 문제가 발생했다.

토스 관계자는 "약관 체크 서비스에서 일시적 과부하가 발생해 앱 실행이 지연됐다"며 "토스뱅크와 토스증권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운영됐다"고 밝혔다.

서비스는 10시 51분경 복구됐으나, 이용자들의 불만은 쉽게 가라앉지 않았다. 특히, 토스 앱이 카드 결제, 은행 업무, 증권 거래, 기차표 예매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만큼, 접속 장애로 인해 피해를 호소하는 목소리가 이어졌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카드 결제가 이뤄지지 않았다", "기차표 예매를 놓쳤다"는 등의 게시물이 다수 올라오며 불편함을 토로하는 이용자들이 속출했다.

토스 측은 "불편을 겪은 고객들께 사과드리며,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산경투데이 https://www.sankyungtoday.com

 

 

https://www.sankyung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50016

 

토스앱, 20분간 접속 장애…이용자 불편과 개선 요구 이어져

[산경투데이 = 한승수 기자]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Toss) 애플리케이션이 7일 오전 약 20분간 접속 오류를 일으키며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다.정보통신기술(ICT)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0

www.sankyungtoda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