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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경투데이 = 이준영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주관하는 ‘2024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도내 중소기업 제품들이 라이브커머스와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21일 저녁 8시, 중국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더우인’(중국, 홍콩, 마카오에서 서비스되는 틱톡의 현지명)을 통해 경기도 중소기업 11개사의 뷰티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커머스 판매는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중 하나인 역직구 지원책의 일환으로, 한국 뷰티 상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큰 성과가 기대된다.
이어 오는 23일 오후 4시부터 공영홈쇼핑을 통해 경기도 중소기업 ‘양명’의 곱창김 제품도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의 판매 목표는 2,500개, 매출 목표는 1억 원으로 설정되었으며, 우수한 도내 중소기업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이재준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올해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중국 라이브커머스와 홈쇼핑 판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도내 중소기업의 다양한 판로 개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산경투데이 https://www.sankyungtoday.com
https://www.sankyung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488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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