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포항시, 고속도로 화재 차량 운전자 구조한 택시 기사에 표창 수여

by 산경투데이 2024. 10. 21.
반응형

 

 

 

[산경투데이 = 한승수 기자]

포항시는 21일, 대구-광주 고속도로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화재 현장에서 용감하게 운전자를 구조하고 사고 수습을 도운 포항개인택시지부 운전자 4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표창을 받은 시민들은 김도엽(61), 차성호(61), 모해동(66), 최태문(69) 씨로, 모두 포항개인택시지부 불자 연합회 소속이다.

이들은 지난 10일 사찰 성지순례를 마치고 귀가하던 중 대구-광주 고속도로에서 대형 화물차와 추돌한 차량에 화재가 발생한 장면을 목격했다.

운전자들은 지체 없이 차량에 갇혀 있던 운전자를 구조해 구급대원에게 인계했고, 이후 사고 현장 정리에도 힘을 보탰다.

이 과정에서 김도엽 씨는 화상을 입어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이강덕 시장은 "급박한 상황에서 화재 속으로 뛰어들어 구조에 나서 준 덕분에 소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었다"며 "화상을 입은 김도엽 씨의 빠른 쾌유를 기원하며, 네 분이 보여준 희생정신은 우리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산경투데이 https://www.sankyungtoday.com

 

 

https://www.sankyung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48866

 

포항시, 고속도로 화재 차량 운전자 구조한 택시 기사에 표창 수여

[산경투데이 = 한승수 기자]포항시는 21일, 대구-광주 고속도로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화재 현장에서 용감하게 운전자를 구조하고 사고 수습을 도운 포항개인택시지부 운전자 4명에게 표창을 수

www.sankyungtoda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