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경투데이 = 박우진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3월 4일까지 제조 음료와 케이크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별을 증정하는 ‘테이스티 저니 위크(Tasty Journey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이스티 저니 위크’는 고객의 푸드 경험을 확장하기 위한 ‘테이스티 저니’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밸런타인데이 시즌의 슬로건인 ‘Where All Love Comes Together(모든 사랑이 모여 특별한 기억이 되는 곳)’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음료와 푸드를 소개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제조 음료와 케이크를 함께 주문하면 별 3개를 즉시 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달의 테이스티 저니 협업 푸드인 ‘키친205 딸기 치즈 케이크’와 제조 음료를 함께 구매하면 별 4개가 제공된다. 행사 대상 케이크는 홀케이크를 제외한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이 포함되며, 사이렌 오더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지난해부터 매월 ‘테이스티 저니’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와 협업한 푸드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프랑스 파리 유명 베이커리 ‘밀레앙’을 시작으로, ‘올드페리 도넛’, ‘르빵’과의 협업을 이어왔으며, 이번에는 딸기 케이크 전문 브랜드 ‘키친205’와 협력해 ‘키친205 딸기 치즈 케이크’를 출시했다.
‘키친205 딸기 치즈 케이크’는 신선한 생딸기와 바스크 치즈 케이크, 부드러운 생크림, 딸기 콩포트가 조화를 이루는 디저트로, 현재까지 15만 개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외에도 상큼한 화이트 요거트 크림과 딸기잼을 더한 ‘딸기 요거트 케이크’도 행사 대상 푸드로 소개되며, 고소한 맛이 강조된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와 함께 즐기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스타벅스 이상미 마케팅 담당은 “테이스티 저니 위크를 통해 풍성한 별 혜택과 함께 커피와 어울리는 디저트 페어링의 즐거움을 발견하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상품과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https://www.sankyung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50820
스타벅스, 음료·케이크 함께 구매 시 추가 별 적립 이벤트
[산경투데이 = 박우진 기자]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3월 4일까지 제조 음료와 케이크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별을 증정하는 ‘테이스티 저니 위크(Tasty Journey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www.sankyungtoday.com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 기름값 2주 연속 하락…국제유가 상승에 향후 변동성↑ (0) | 2025.02.22 |
---|---|
2월 중순 수출 16% 증가…조업일수 영향으로 일평균 수출액 감소 (0) | 2025.02.21 |
KT&G, '릴 솔리드 3.0' 일부 제품 무상 교체 리콜 실시 (0) | 2025.02.20 |
국제 유가 상승 여파… 1월 생산자물가 17개월 만에 최대 상승 (0) | 2025.02.20 |
국세청, 법인세 신고·납부 3월 31일까지…기한 준수 당부 (1) | 2025.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