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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경투데이 = 이준영 기자]
KT&G는 지난해 8월부터 11월까지 생산된 '릴 솔리드 3.0' 일부 제품에서 결함이 발견됨에 따라 자발적인 무상 교체 리콜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KT&G는 따르면, 해당 기간에 생산된 일부 제품에서 가열부 핀이 이탈하는 문제가 확인되었으며, 이로 인해 제품 사용에 불편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어 리콜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리콜 대상 제품을 보유한 고객은 전국 '릴 미니멀리움' 매장 및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무료 택배 서비스를 이용해 정상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KT&G는 이번 조치와 함께 '릴 솔리드 3.0'의 판매를 일시 중단하고, 기존에 유통된 제품 전량을 회수할 계획이다.
KT&G 관계자는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선제적으로 리콜을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 더욱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객 신뢰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https://www.sankyung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50809
KT&G, '릴 솔리드 3.0' 일부 제품 무상 교체 리콜 실시
[산경투데이 = 이준영 기자]KT&G는 지난해 8월부터 11월까지 생산된 '릴 솔리드 3.0' 일부 제품에서 결함이 발견됨에 따라 자발적인 무상 교체 리콜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KT&G는 따르면, 해당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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