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

포스코인터내셔널, 인문학으로 ‘창의적인 기업 문화’ 구축

by 산경투데이 2023. 10. 13.
반응형

 

 

[산경투데이 = 이준영 기자]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임직원들의 인문학적 소양을 높이고, 소통과 창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인문학 놀이터’를 지난 11일 개최했다.

‘인문학 놀이터’는 다양한 외부 전문가를 초청해 인문학 강연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2019년부터 지금까지 17회 개최됐다. 역사, 경제, 공연, 예술, 심리학, 와인 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으며, 현장 참석이 어려운 임직원들을 위해 온라인으로도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 11일 열린 ‘인문학 놀이터’에서는 직장인들의 마음건강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신영철 강북삼성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임상교수(기업정신건강연구소 고문)가 강연자로 나서, 직장인들이 행복하게 일하기 위한 마음챙김 방법 등을 소개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인문학 놀이터’를 통해 임직원들이 다양한 시각과 경험을 공유하고, 이를 바탕으로 창의적인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세대와 문화를 가진 직원들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

출처 : 산경투데이(https://www.sankyungtoday.com)

 

포스코인터내셔널, 인문학으로 ‘창의적인 기업 문화’ 구축 < 보도자료 < 기사본문 - 산경투데이 (sankyungtoday.com)

 

포스코인터내셔널, 인문학으로 ‘창의적인 기업 문화’ 구축

[산경투데이 = 이준영 기자]포스코인터내셔널은 임직원들의 인문학적 소양을 높이고, 소통과 창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인문학 놀이터’를 지난 11일 개최했다.‘인문학 놀이터’는 다양한 외

www.sankyungtoda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