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

현대차그룹, 실리콘밸리서 미래 모빌리티 혁신 방향 제시

by 산경투데이 2023. 11. 3.
반응형

'모빌리티 혁신 포럼'에서 현대차그룹 김흥수 부사장이 개회사를 하는 모습 (현대차그룹) 출처 : 산경투데이(https://www.sankyungtoday.com)

 

 

 

[산경투데이 = 이준영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열린 ‘모빌리티 혁신 포럼’에서 미래 모빌리티 혁신 방향을 제시했다.

현대차그룹은 11월 2일(목) 미국 샌프란시스코 포트 메이슨 센터에서 ‘제8회 모빌리티 혁신 포럼 2023’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Re-Vision & Re-Value’라는 주제로 모빌리티 산업의 비전과 가치를 되돌아보고 인간 중심의 미래 모빌리티 혁신에 대한 통찰력을 나누는 자리였다.

포럼에는 현대차그룹의 김흥수 부사장을 비롯해 보스턴다이내믹스 AI 연구소 CEO 마크 레이버트, 로봇 공학자 겸 UC버클리대 교수 켄 골드버그, KPMG 글로벌 자동차 부문 담당 게리 실버그 등 모빌리티 업계 주요 관계자가 연사로 나섰다.

연사들은 ▲로보틱스 ▲자율주행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가 정신 ▲미래 모빌리티 투자 전략 등 다양한 분야에서 미래 모빌리티의 혁신 방향을 제시했다.

현대차그룹 김흥수 부사장은 “이번 포럼은 과거를 되돌아보고 미래를 내다보는 우리 모두의 여정을 나타낸다”라며 “오늘 포럼은 참가자들이 각자의 비전에 도전하고 질문을 던지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그룹은 이번 포럼을 통해 미래 모빌리티 혁신을 위한 글로벌 협력과 오픈이노베이션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출처 : 산경투데이(https://www.sankyungtoday.com)

 

 

현대차그룹, 실리콘밸리서 미래 모빌리티 혁신 방향 제시 < 자동차·운송 < 산업 < 기사본문 - 산경투데이 (sankyungtoday.com)

 

현대차그룹, 실리콘밸리서 미래 모빌리티 혁신 방향 제시

[산경투데이 = 이준영 기자]현대자동차그룹이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열린 ‘모빌리티 혁신 포럼’에서 미래 모빌리티 혁신 방향을 제시했다.현대차그룹은 11월 2일(목) 미국 샌프란시스코 포트

www.sankyungtoda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