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경투데이 = 이준영 기자]
포스코인터내셔널이 세계 3대 홍보물 경연대회 중 하나인 美 머큐리어워즈에 홍보영상을 출품해‘영상-기업 아이덴티티(Video - Corporate Identity)부문’에서 단독으로 Honors 상을 수상했다.
올해 38회를 맞은 머큐리어워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 전문 평가기관인 미국 머콤(MerComm)사가 주관하는 기업 홍보물 분야 대표 어워즈 중 하나다.
매년 전세계에서 출품된 홍보물들을 독창성, 메세지 전달 능력, 디자인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이번 어워즈는 미국 머콤(MerComm)사가 주관하며, 전세계 기업들의 홍보물을 평가하여 수상작을 선정하는 대표적인 어워즈 중 하나로 손꼽힌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홍보영상 'With Nature, Make Future'를 통해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소개 하였다.
이 영상은 지난 해 포스코에너지와의 성공적인 합병으로 친환경 종합 사업회사로의 전환을 선언한 브랜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영상은 총 5분 23초로, '자연과 함께하는 것'과 '미래를 만들어가는 것'이라는 주제로 전 세계에서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는 포스코인터내셔널의 노력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호주 사막의 육상 가스 발전소, 광양 LNG 터미널, 신안 풍력 단지, 태양광 발전단지 등 다양한 사업장의 아름다운 풍경이 담겨져 있다.
이 홍보영상의 제작에는 항공 촬영 분야에서 유명한 유튜버이자 드론 촬영 전문가인 '여미티비'가 참여하여 영상에 속도감과 박진감을 더했다.
또한, 지난해에는 한국PR대상에서 기업영상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경험이 있는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지속적인 노력으로 대중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포스코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친환경 종합 사업회사로의 변신에 대한 노력이 영상에 잘 반영되었다"며 "앞으로도 대중과의 소통을 통해 강력하고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산경투데이(https://www.sankyungtoday.com)
포스코인터내셔널, 美 '머큐리어워즈' 서 Honors 상 수상 쾌거 < 산업 < 기사본문 - 산경투데이 (sankyungtoday.com)
포스코인터내셔널, 美 '머큐리어워즈' 서 Honors 상 수상 쾌거
[산경투데이 = 이준영 기자]포스코인터내셔널이 세계 3대 홍보물 경연대회 중 하나인 美 머큐리어워즈에 홍보영상을 출품해‘영상-기업 아이덴티티(Video - Corporate Identity)부문’에서 단독으로 Hon
www.sankyungtoday.com
'산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KAI, 차세대 AI무인기 개발에 1천억원 투자로 수출 경쟁력 강화 (1) | 2024.02.14 |
---|---|
이재용 회장, 말레이시아 SDI 배터리 공장 점검...글로벌 행보 개시 (1) | 2024.02.13 |
포스코그룹, 차기 회장에 장인화 전 사장 낙점…내달 주주총회서 최종 선임 예정 (1) | 2024.02.09 |
통신 3사 지난 해 영업이익 4조4천억…3년 연속 4조원 돌파 (1) | 2024.02.08 |
엔씨소프트, 지난해 영업이익 75%↓다각화 전략 공개 (0) | 2024.0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