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산경투데이 = 한승수 기자]
넷마블은 자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서 추석 명절을 기념해 특별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제품은 넷마블의 대표 마스코트인 'ㅋㅋ(크크)'를 활용한 ▲ㅋㅋ아케이드 탑쌓기 ▲ㅋㅋ아케이드 윷놀이 세트 ▲ㅋㅋ아케이드 화투 ▲ㅋㅋ골드 용돈봉투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탑쌓기, 윷놀이 세트, 화투는 아케이드 콘셉트로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다.
이 신규 상품들은 넷마블스토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 윤혜영 IP 사업실장은 “지난 설 명절에 맞춰 출시한 화투, 윷놀이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모든 상품이 완판되었고, 이번에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자사 IP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늘려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공식 마스코트 '넷마블프렌즈'를 비롯해 자체 IP인 모두의마블, 쿵야, 세븐나이츠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굿즈, 애니메이션 등으로 콘텐츠를 확장하고 있다.
출처 : 산경투데이 https://www.sankyungtoday.com
https://www.sankyung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48115
반응형
'산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엔씨소프트, 웹젠 상대 600억 배상 소송 제기… 'R2M' 서비스 중단 요구 (1) | 2024.09.10 |
---|---|
네이버 최수연 대표, 2억 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책임경영 강화 (2) | 2024.09.09 |
일론 머스크, 세계 최초 조만장자 유력… 경제 불평등 심화 우려 (3) | 2024.09.09 |
삼성전자-KISA, 갤럭시폰 대상 '악성 메시지 차단' 기능 업데이트 실시 (2) | 2024.09.09 |
현대로템, 수소전기트램 공식 홈페이지 개설…미래형 모빌리티 홍보 강화 (3) | 2024.0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