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PICK

아이유-이종석 "동료에서 연인으로" 톱스타 커플 탄생

by 산경투데이 2022. 12. 31.
반응형

이종석,연기대상 수상 소감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

▲ 아이유(왼쪽)와 이종석 출처 : 산경투데이(https://www.sankyungtoday.com)

 

 

[산경투데이 = 박형준 기자]  

 

2022년 마지막 날 가요계와 방송가에 톱스타 연인이 탄생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본명 이지은·29)와 배우 이종석(33)이 열애 중이라고 양측의 소속사가 31일 밝혔다.

이종석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31일 온라인 매체 디스패치를 통해 제기된 열애설을 인정하며 "두 사람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유의 소속사인 이담(EDA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두 사람이 오랫동안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다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두 사람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같은 날 온라인 연예미디어 '디스패치'는 아이유와 이종석이 최근 일본 나고야에서 크리스마스 연휴를 함께 보냈다고 밝히며 4개월째 연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되면서 전날 이종석이 MBC 연기대상 수상소감에서 감사를 전한 인물이 아이유가 아니냐는 추측이 나온다.

드라마 '빅마우스'로 MBC 연기대상을 받은 이종석은 "제가 군 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 괴로움이 많았는데 그때 인간적인 방향성, 긍정적 생각을 하게 해 준 분이 있다"며 "항상 그렇게 멋지게 있어 줘서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고 말한 바 있다.

모델 출신 배우인 이종석은 2010년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로 데뷔해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학교 2013',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 이방인', '피노키오' 등에서 주연을 맡았다.

영화 '코리아'(2011), '관상'(2013), '노브레싱'(2013), '브이아이피'(2017), '마녀 2'(2021), '데시벨'(2021) 등에도 출연했다.

올해 데뷔 14주년을 맞이한 아이유는 명실상부 국내를 대표하는 톱스타다. 2008년 '미아'로 데뷔했고 올해 9월 국내 여성 가수 중 처음으로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공연했다.

 

'프로듀사'(2015), '나의 아저씨'(2018) 등의 드라마를 통해 연기력도 인정 받았다. 특히 올해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브로커'(2022)로 칸 국제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는 등 영화계에서도 입성하자마자 확실한 눈도장을 받았다. '제 27회 춘사국제영화제', '제 42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에 이어 '제 42회 황금촬영상영화제'에서도 신인여우상을 받아 신인상 3관왕을 달성했다.

[저작권자ⓒ 산경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출처 : 산경투데이(https://www.sankyungtoday.com)

 

아이유-이종석 "동료에서 연인으로" 톱스타 커플 탄생 (sankyungtoday.com)

 

아이유-이종석 "동료에서 연인으로" 톱스타 커플 탄생

이종석,연기대상 수상 소감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

www.sankyungtoda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