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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경투데이 = 강인해 기자]
금융 시스템 개편 첫날부터 오류가 발생했던 우체국 스마트폰 뱅킹 시스템이 9일 낮부터 정상화됐다.
우정사업본부는 "스마트뱅킹 간편인증 오류 등의 해결을 위해 지난 8일 오후 11시 긴급조치를 시행한 결과, 오늘 정오부터는 우체국 금융 시스템이 정상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우정사업본부는 또 "고객들에게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앞으로 안정적 운영을 위해 전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로그인을 위한 본인인증 등에서 접속 장애가 계속되면서 고객들이 큰 불편을 겪었다.
앞서 우정사업본부는 차세대 금융 시스템 도입을 위한 시스템 전환 작업으로 어린이날 연휴 78시간 동안 인터넷·모바일 뱅킹 등 전자금융거래, 타 금융기관에서 우체국 계좌를 이용한 입금·출금·이체 등을 중단했다.
이후 8일 오전 6시부터 서비스를 정상화할 예정이었지만, 서비스 재개 시점부터 접속 장애가 계속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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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산경투데이(https://www.sankyungtoday.com)
개편 첫날부터 오류...우정사업본부 "고객 불편 사과" (sankyungtoday.com)
개편 첫날부터 오류...우정사업본부 "고객 불편 사과"
[산경투데이 = 강인해 기자] 금융 시스템 개편 첫날부터 오류가 발생했던 우체국 스마트폰 뱅킹 시스템이 9일 낮부터 정상화됐다. 우정사업본부는 "스마트뱅킹 간편인증 오류 등의 해결을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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