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PICK

김수현, 故 김새론과의 교제 인정…“미성년자 시절 연애설은 허위"

by 산경투데이 2025. 3. 14.
반응형

 

 

 

 

[산경투데이 = 한승수 기자]

배우 김수현이 故 김새론과의 교제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김새론이 미성년자일 때부터 연인 관계였다는 의혹에 대해 강하게 반박했다.

14일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공식 입장을 내고 "두 사람은 김새론이 성인이 된 이후인 2019년 여름부터 2020년 가을까지 교제했다"며 "미성년자 시절 교제했다는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최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공개한 사진들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소속사는 "가세연이 '2016년에 촬영된 사진'이라 주장하는 사진은 존재할 수 없다"며 "당시 두 사람은 연인 관계가 아니었다"고 강조했다.

또한 김수현이 김새론의 음주운전 사고로 인해 발생한 위약금 중 7억 원을 대신 변제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김수현은 김새론에게 돈을 빌려준 적도 없고, 변제를 요구한 사실도 없다"고 일축했다.

소속사는 "김새론의 채무 문제는 회사와 김새론 사이의 문제였으며, 김새론이 감당할 수 없는 채무 전액을 소속사가 대손금으로 처리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가세연은 김수현이 2015년 당시 15세였던 김새론과 6년간 교제했다고 주장하며, 김수현이 김새론의 볼에 입을 맞추는 사진 등을 공개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는 "사실관계를 바로잡고 근거 없는 루머에 대응하기 위해 다음 주 공식 입장을 밝힐 계획이었지만, 김수현에 대한 심리적 압박이 심해 이를 앞당겨 입장을 내게 됐다"고 전했다.

끝으로 소속사는 "근거 없는 루머가 계속 확산되는 것은 김수현뿐만 아니라 고인의 명예에도 큰 상처를 주는 행위"라며 무분별한 추측과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한 자제를 당부했다.

출처 : 산경투데이 https://www.sankyungtoday.com

 

 

김수현, 故 김새론과의 교제 인정…“미성년자 시절 연애설은 허위" < 이슈&pick < 기사본문 - 산경투데이

 

김수현, 故 김새론과의 교제 인정…“미성년자 시절 연애설은 허위"

[산경투데이 = 한승수 기자]배우 김수현이 故 김새론과의 교제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김새론이 미성년자일 때부터 연인 관계였다는 의혹에 대해 강하게 반박했다.14일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

www.sankyungtoda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