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PICK

농구선수 허웅, 성폭력 혐의 무혐의 처분…전 연인 A씨 공갈미수로 송치

by 산경투데이 2024. 9. 9.
반응형

 

 

 

[산경투데이 = 한승수 기자]

프로농구 선수 허웅(31·KCC)이 전 연인 A씨로부터 제기된 성폭력 혐의에 대해 경찰로부터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최근 허웅의 준강간상해 혐의에 대해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고 8일 밝혔다.

A씨는 2021년 5월, 서울의 한 호텔에서 허웅과의 말다툼 도중 치아 손상이 발생하고, 그 후 강제로 성관계를 가져 임신했다며 지난 7월 허웅을 경찰에 고소했다.

그러나 경찰은 이 사건에서 허웅의 혐의를 입증할 만한 충분한 증거가 없다고 판단해 사건을 종결했다.

허웅 측은 이번 사건과 관련해 A씨가 2021년 5월 말부터 언론과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허웅의 사생활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하며 금전적 요구를 해왔다고 주장하며, A씨를 공갈미수 및 협박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 이에 대해 경찰은 A씨를 검찰에 송치한 상태다.

출처 : 산경투데이 https://www.sankyungtoday.com

 

 

https://www.sankyung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48106

 

농구선수 허웅, 성폭력 혐의 무혐의 처분…전 연인 A씨 공갈미수로 송치

[산경투데이 = 한승수 기자]프로농구 선수 허웅(31·KCC)이 전 연인 A씨로부터 제기된 성폭력 혐의에 대해 경찰로부터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서울 수서경찰서는 최근 허웅의 준강간상해 혐의에 대

www.sankyungtoda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