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경투데이 = 한승수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신세계그룹 쇼핑축제 쓱데이를 맞아 오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인기 MD 한정 수량 판매, 원두 2+1 행사,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쓱데이에서 스타벅스가 가장 주력한 프로그램은 인기 MD 한정 수량 판매다.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들을 엄선해, 스타벅스 공식 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시간대별로 공개한다.
쓱데이 첫날인 11월 1일 오전 10시에는 지난 7월 출시 직후 전국 품귀 현상을 일으킨 ‘스포츠클럽 키링 세트’가, 오후 3시에는 대형 ‘플레이모빌 콜렉토이즈’가 공개된다.
또한, 리뉴얼된 시티MD ‘리저널 컬렉션’ 안녕 시리즈와 전통 민화 호작도에서 영감을 받은 ‘호작도 MD’ 시리즈도 처음으로 온라인에서 선보인다. 이 상품들은 11월 4일 오전 10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 한정으로는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인기 상품 ‘뉴턴 텀블러(355ml)’ 2종을 포함해 원두와 어울리는 MD 및 푸드가 포함된 ‘원두 세트’와 지역별 텀블러, 머그, 키체인이 포함된 ‘리저널 세트’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돌체 핑거 초콜릿(15입)’ 등의 먹거리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파베 초콜릿, 롤 케이크 등 일부 디저트는 무료 배송 혜택이 적용된다.
아울러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총 10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온라인 스토어 전용으로, 5,000원(2장), 15,000원(2장), 30,000원(2장)으로 구성된 쿠폰이 지급되며, 각 쿠폰은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홀빈과 VIA 원두 구매 시 2+1 행사가 진행된다.
250g 홀빈 11종과 VIA 5종이 대상이며, 동일한 상품군으로 3개를 구매하면 POS 결제 시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홈카페족을 겨냥해 고케틀, 드리퍼, 컴프레소 등 인기 커피 추출 기구 5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스타벅스 코리아의 김범수 마케팅담당은 “쓱데이를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스타벅스 고객들이 인기 MD 재출시 상품과 2+1 원두 증정 혜택을 경험하며 더욱 풍성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https://www.sankyung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48996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미약품, 차세대 항암제 ‘MAT2A 저해제’ 첫 공개 (3) | 2024.10.29 |
---|---|
유한양행, 3분기 영업익 545억...전년比 690% 증가 (4) | 2024.10.29 |
국내 휘발유·경유 가격 2주 연속 상승…상승 폭은 둔화 (7) | 2024.10.26 |
동아쏘시오홀딩스, 2024년 ESG 평가 A+ 획득…동아에스티·에스티팜도 A 등급 (3) | 2024.10.25 |
현대모비스, 3분기 영업이익 30% 급증…전장 부품 확대·원가 절감 주효 (5) | 2024.10.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