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PICK

서울 대형 싱크홀에 오토바이 추락…운전자 실종 수색 총력

by 산경투데이 2025. 3. 25.
반응형

 

 

 

 

[산경투데이 = 이준영 기자]

서울 강동구에서 발생한 대형 싱크홀로 실종된 오토바이 운전자를 찾기 위한 수색 작업이 이틀째 이어지고 있다.

서울시와 소방 당국에 따르면, 지난 24일 오후 6시 29분경 강동구 명일동 대명초등학교 인근 사거리에서 지름과 깊이 각각 약 20m에 달하는 대형 땅 꺼짐 현상이 발생했다.

이 사고로 싱크홀에 오토바이가 추락하면서 운전자가 실종됐고, 현장을 지나던 차량 1대도 영향을 받아 운전자가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소방 구조대는 밤샘 수색을 벌인 끝에 25일 새벽 1시 37분경 싱크홀 인근에서 실종자의 것으로 추정되는 휴대전화를 발견했고, 같은 날 오전 3시 30분께에는 지하 약 30m 떨어진 지점에서 추락한 오토바이를 찾아냈다. 하지만 여전히 운전자는 구조되지 못한 상태다.

소방 당국은 25일 오전 7시부터 다시 구조대원과 중장비를 동원해 수색을 재개했으며, 정확한 사고 원인과 추가 피해 여부를 확인 중이다.

출처 : 산경투데이 https://www.sankyungtoday.com

 

 

 

서울 대형 싱크홀에 오토바이 추락…운전자 실종 수색 총력 < 이슈&pick < 기사본문 - 산경투데이

 

서울 대형 싱크홀에 오토바이 추락…운전자 실종 수색 총력

[산경투데이 = 이준영 기자]서울 강동구에서 발생한 대형 싱크홀로 실종된 오토바이 운전자를 찾기 위한 수색 작업이 이틀째 이어지고 있다.서울시와 소방 당국에 따르면, 지난 24일 오후 6시 29

www.sankyungtoda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