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경투데이 = 이준영 기자]
티몬 환불 지연 사태가 나흘째 이어지는 가운데, 27일 오전 강남 티몬 입주 빌딩에서 환불을 요구하는 고객들과 직원들 간의 대치가 벌어졌다.
직원들은 남은 유보금으로 최대한 환불을 진행하려 했으나, 대표의 결정으로 추가 환불이 불가능해지자 눈물로 호소하며 고객들에게 퇴근을 허락해달라고 요청했다.
밤샘 대기를 하며 환불을 기다리던 고객 200여 명 역시 절박한 심정으로 눈물을 흘리며 직원들의 퇴근을 막아섰다.
이 과정에서 건강 악화를 호소하는 직원이 발생해 119 구급대에 의해 병원으로 이송되기도 했다.
전날 새벽, 권도완 티몬 운영사업본부장은 유보금으로 30억~40억 원의 환불 자금을 마련했다고 밝혀 전국 각지에서 피해자들이 몰려들었으나, 실제 환불액은 10억 원에 그쳐 고객들의 분노를 샀다.
권 본부장은 큐텐 재무팀의 승인 거부로 추가 환불이 어렵다고 설명했지만, 고객들은 납득하지 못하는 분위기다.
한편, 위메프는 현장 환불을 중단하고 온라인 환불로 전환했으며, 티몬과 위메프 모두 카드사에 이의 제기를 신청하라는 안내를 하고 있다.
그러나 사태의 책임자인 구영배 큐텐그룹 대표와 류광진 티몬 대표는 여전히 침묵을 지키고 있어 비판 여론이 거세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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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환불 지연 사태, 직원-고객 대치 속 눈물바다…책임자는 침묵
[산경투데이 = 이준영 기자]티몬 환불 지연 사태가 나흘째 이어지는 가운데, 27일 오전 강남 티몬 입주 빌딩에서 환불을 요구하는 고객들과 직원들 간의 대치가 벌어졌다.직원들은 남은 유보금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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