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김정은, 딸 김주애와 인민군 방문 "세상에서 제일 강한 군대"

by 산경투데이 2023. 2. 8.
반응형

 

 

[산경투데이 = 박우진 기자]

 

김정은 북한 노동당 총비서가 인민군 창건 75주년에 맞춰 딸 김주애와 함께 인민군 간부 숙소를 방문했다.

 

조선중앙통신은 김정은 총비서가 7일 인민군 창건 75주년을 맞아 "인민군 장령들의 숙소를 축하 방문"했다고 보도했다.

 

중앙통신은 "김정은 동지께서 존경하는 자제분과 함께 숙소에 도착"했다고 밝혔다. '존경하는 자제분'은 딸 김주애를 말한다. 김정은은 숙소 방문 이후 건군절 기념연회에 참석해 연설을 했다.

 

김정은은 "새세대 지휘관들과 병사들은 준엄한 혁명전쟁이나 혁명의 간고한 시련기는 겪어보지 못했지만, "인민군대 특유의 절대적 충실성, 전 세대들의 특질을 그대로 유전받았다는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밝혔다. 

 

또, "개척도 위대했지만 계승 또한 위대하기에 우리 군대는 세상에서 제일 강한 군대라는 시대와 역사의 값높은 부름을 쟁취"하게 됐다고 말했다. 남한이나 미국을 향한 직접적인 메시지는 없었다. 그러나 김 위원장이 이날 저녁 평양 김일성광장에서 열릴 것으로 보이는 건군절 기념 대규모 열병식에서 대남·대미 메시지를 발신할 가능성은 있다.

 

 

 

[저작권자ⓒ 산경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출처 : 산경투데이(https://www.sankyungtoday.com)

 

김정은, 딸 김주애와 인민군 방문 "세상에서 제일 강한 군대" (sankyungtoday.com)

 

김정은, 딸 김주애와 인민군 방문 "세상에서 제일 강한 군대"

[산경투데이 = 박우진 기자] 김정은 북한 노동당 총비서가 인민군 창건 75주년에 맞춰 딸 김주애와 함께 인민군 간부 숙소를 방문했다. 조선중앙통신은 김정은 총비서가 7일 인민군 창건 75주년을

www.sankyungtoda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