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동아제약, ‘생명사랑 사회공헌상’ 수상…생명존중 문화 확산 기여

by 산경투데이 2024. 11. 27.
반응형

 

 

 

[산경투데이 = 한승수 기자]

동아제약이 지난 26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동문회관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44회 생명의 전화를 돕는 후원의 밤’ 행사에서 생명존중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생명사랑 사회공헌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생명의전화는 1976년 한국 최초의 전화상담 기구로 출발한 사회복지법인으로, 전국 17개 센터에서 자원봉사자들이 24시간 긴급 전화상담과 자살예방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까지 누적 상담 건수는 백만 건을 넘어섰다.

이 단체는 하루 평균 38.3명이 스스로 목숨을 끊는 대한민국의 현실을 개선하고자 자살예방 걷기 캠페인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어둠 속에서도 희망을 찾아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동아제약은 생명의전화의 주요 파트너로, 2008년부터 17년간 약 25만 개 이상의 박카스와 박카스맛 젤리를 후원하며 생명존중 문화 확산에 동참해 왔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는 캠페인에 박카스 후원과 임직원들의 참여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뜻깊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생명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산경투데이 https://www.sankyungtoday.com

 

 

동아제약, ‘생명사랑 사회공헌상’ 수상…생명존중 문화 확산 기여 < 제약 < 경제 < 기사본문 - 산경투데이

 

동아제약, ‘생명사랑 사회공헌상’ 수상…생명존중 문화 확산 기여

[산경투데이 = 한승수 기자]동아제약이 지난 26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동문회관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44회 생명의 전화를 돕는 후원의 밤’ 행사에서 생명존중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

www.sankyungtoda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