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종근당, 2025년 '혁신과 효율화'로 글로벌 도약 선언

by 산경투데이 2025. 1. 2.
반응형

 

 

 

[산경투데이 = 이준영 기자]

종근당은 2일 서울 충정로 본사에서 시무식을 개최하며 새해 업무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번 시무식은 효종연구소와 천안공장에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유됐다.

이장한 종근당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는 경영효율 극대화를 목표로 현실적이고 실행 가능한 전략 수립에 집중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 회장은 “자원과 역량을 핵심 사업에 집중하고, 연구개발 부문에서는 AI 등 디지털 시스템을 활용한 혁신적인 변화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 회장은 합성신약뿐만 아니라 항체약물접합체(ADC), 세포·유전자치료제(CGT) 등 첨단 바이오 분야에서 종근당만의 독자적인 플랫폼 기술 확보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표적단백질분해제(TPD), 분해제항체접합체(DAC), 면역 ADC 등 다양한 기술 융합을 통한 혁신 신약 개발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아울러 “글로벌 경쟁력을 구축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역량을 결집해 종근당의 미래 로드맵을 명확히 설정해야 한다”고 당부하며, 세계를 선도하는 혁신 기업으로의 도약 의지를 다졌다.

이번 시무식을 통해 종근당은 2025년을 연구개발 중심의 혁신과 경영 효율화의 해로 삼아 글로벌 제약사로의 성장 기반을 강화할 계획이다.

출처 : 산경투데이 https://www.sankyungtoday.com

 

 

https://www.sankyung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49961

 

종근당, 2025년 '혁신과 효율화'로 글로벌 도약 선언

[산경투데이 = 이준영 기자]종근당은 2일 서울 충정로 본사에서 시무식을 개최하며 새해 업무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번 시무식은 효종연구소와 천안공장에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

www.sankyungtoday.com

 

반응형